my story

에이즈 감염자들에게 위협을 받고 살아야 했었던 이유?

우리다운 2006. 10. 15. 20:01

등록이 안된 에이즈 감염자 이다.

 

정신 질환자 이다.

 

이용 당하고 있다.

 

에이즈 감염자 들에게 잘못한게 잇고,,원한 관계가 아니냐.

 

동성애자들 상대로 등쳐먹고 몸을 파는 놈이다.

 

범죄자 특별 관리 대상자 일수도 있다.

 

혐오성 질병 관리 대상자 일수도 있다.

 

빨리 죽어라.

 

변호사를 선임 해야 한다.

 

"러브포원"에이즈 감염인 싸이트 운영자 박.광.서.라는 놈..그 곳 싸이트 접속자들 아이피 추적을 하고 있다.

5~ 6년동안 내게 일어 났던 일들이 결코 우연는 아니라는 얘기 인데..그 배후엔 경찰과 에이즈 예방 단체 사람들이 있을 것 같음,,

--------------------------------------------------------------------------------------------------

 

*등록이 안된 에이즈 감염자 이다.(러브포원 대화방에서 신촌 병원 진료시 감염인 친구 나눈 대화내용 까지 알고 있었고,,친구대신 약을 타가는 모습까지 지켜 보았는지..등록이 안된 에이즈 감염인이 병원에서 약을 타가고 있다고 말함)

 

*정신 질환자 이다.(하긴 이쯤 되면 멀쩡한 정신 같은데 더 이상하긴 하지만..오래전..퇴치연맹 박승미 실장으로 부터 그런 정신 질환자 취급을 받아야 했음)

 

*이용 당하고 있다.(누군가 제 개인 일상생활들을 모두 알고 있었고..대화방에서 누군가 로 부터 집중적으로 공격을 받은적이 있는데 무슨말인줄 이해 할수가 없어서 가만이 있으니까 무심코 던지말임..어째거나 감염인과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친구 감염사실을 알고 있었음)

 

*에이즈 감염자 들에게 잘못한게 잇고,,원한 관계가 아니냐.

(동성애자 싸이트 이반씨티에 관련글을 하나 올려 보았더니 누군가 댓글로 남겨는데..자세히 물어 보고 싶었지만 말해 줄일 없을 것이란 생각에 접었음)또한,

-----------------------------------------------------------------------------------------------------------

 

다음내용의 쪽지를 받게 됨..

 FROM


†메칸더v

 SUBJECT


니 새끼한테 말하면 애이즈 옮을까바 그런다

 DATE

2006.09.11 14:16

 MEMO


이 씹새야..뭐?에이즈걸렸다고?그럼 뒈져^^ㅎㅎ
느이 부모랑 같이 뒈져 ㅎㅎㅎ느이 애미랑뒈져 ㅎㅎㅎ

 

아이디 : power413

 

*동성애자들 상대로 등쳐먹고 몸을 파는 놈이다.(친구의 감염사실을 누군가 알고 있었고,,그런 친구의 약점을 이용해..등쳐먹고 있다고 생각한 모양임..최근에 알앗지만 친구와 가깝게 지냈던 두사람이 감염자 라는 사실을 알았고..그 두사람 모두.,,친구의 속사정을 모르고 그런 말을 누군가에게 흘렸을 것이란 생각이 듬..동성애자들 상대로 몸을 팔 만큼..가치없음..역시 게임창 대화방에서 누군에게  그런말을 들었고..동성애자 에게 그런말 을 다시 듣겠됨) 그런데,,얼마후,,에이즈 감염인이..몸 팔다가 구속 되었다는 기사를 읽게 됨..

 

*범죄자 특별 관리 대상자 일수도 있다.(자주 가는 카페에 그동안의 얘기들을 해 보니까 감염자로 몰아 가더니 아니다 싶으니까 범죄자로 몰아 가고 있었음..마포 경찰서에 확인하려 갔더니 지랄 같은 말만 들엇음)

 

*혐오성 질병 관리 대상자 일수도 있다...(해당없음)

 

*빨리 죽어라.  (한때 자실을 계획하고 있다는 사실을 누군가 알고 있었고..인터넷 게임대화창을 통하여..모욕적이고 불쾌한 말들을 쏟아 부엇고..빨리 죽으라고 재촉하였음..당시 신경 정신과 병원을 다니면서 약을 모으고 있었던 상황)

 

*변호사를 선임 해야 한다.(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누군가 모두 알고 있엇는지..내가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알고 싶으면 변호사를 선임해야 한다고 친절하게 알려줌)

-------------------------------------------------------------------------------------------

 

위 내용들은 그동안 내가 겪었던 이유와 관련이 있는 내용입니다..하나쯤 해당이 될수도 아닐수도 있습니다..어째거나 그 이유가 어떤것이 되었든지 간에 이미 그 한계를 많이 벗어 났다는 생각을 합니다..

 

제 얘기의 사실여부는 제가 지목하는 사람들의 감염 여부을 확인 하는 길밖에 없습니다..아무리 잡놈으로 살았다 지만 상대방과 동성애 관계를 맺고..감염사실 알아 낸다는게 말이 안되잖습니까..그렇지만 관련이 있을 것이고, 제 예상대로 감염인 맞을 거란 생각입니다..

 

그 대상이 누구인지는 지난 번에 보내 준 관련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에이즈와 관련된 다수의 사람들이 내 개인 일상 생활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